'성실과 신의' 인트로캐나다 유학원 - 캐나다조기유학 후기 > 수속후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수속후기

HOME  >  공지사항  >  수속후기

'성실과 신의' 인트로캐나다 유학원 - 캐나다조기유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IntroCanada 작성일23-04-05 00:52 조회667회 댓글1건

본문

.
‘성실과 신의’의 인트로캐나다 유학원.

조기유학을 마음먹었다면 유학원은 어떻게 고르지? 하는 것이 첫 단계일 겁니다.

저는 이 첫 관문을 넘어서는데 네 달이 걸렸습니다.

A유학원, 검색을 하는데 검색 순위 상단에 나오기에 전화함. 목소리도 믿음직스럽고 친절한데 ‘자세한 설명은 계약을 하시면 알려드릴 겁니다’이라는 말을 너무 많이 해서 의사결정에 전혀 도움이 안 됨.

B유학원, 계약을 종용하지는 않으나 메일 확인이 실시간으로 안 되고 출근을 제 때 안 하는 것 같음. 직장 생활을 오래 해본 사람들은 그런 방면에 촉이 있는 법이지요. 계약금 수십만원을 냈지만 제가 중간에 연락을 그만 둬 버렸습니다.

C유학원, 두 번을 실패하고 강남에 있는 큰 유학원에 전화함. 왜 이렇게 사무적임? 그건 우리 역할이 아니다 라며 선 긋기부터 시작. 내가 뭘 책임지란 것도 아닌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큰 곳은 캐나다보다는 미국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 것 같더군요.

 

.

.

.

.

 

 

 

그런 뒤, 인트로캐나다 유학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 전부터 블로그에서 종종 보긴 했는데 글이 코믹해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유학원을 홍보하는 와중에 수화물과 수하물의 차이까지 깨알같이 알려주는 센스라니! 하나도 안 궁금했는데 알고 나자 되게 궁금했던 것 같은 느낌? 다른 글들도 뜬구름 잡는 얘기가 아니라 제 옆에서 이야기를 해주는 것 같았어요.

전화를 했죠. 자세한 설명은 계약하면 알려준다는 말도 안하고 전화와 메신저에 늘 바로 답해주었고 계약금 얘기를 하지 않으면서도 제가 알고 싶은 것을 다 알려주셨습니다. 앞의 여러 유학원들에서 답답했던 것이 몽땅 해소되었지요. 다른 유학원 알아보기는 바로 멈추었습니다.

이를 테면 이런 겁니다. 제가 어떤 직원 분과 통화를 했는데 다시 전화를 했을 때는 다른 분이 받았어요. 그런데 제가 전에 상담한 내용을 다 알고 있는 거죠. 그럼 모든 것이 전진하는 느낌입니다.

유학생 한 명 한 명에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리 사소한 질문이라도 잊지 않고 그것을 기억하고 있다가 다음에 꼭 답해주시거든요.

저는 오타와에서 정착 서비스도 받았는데 그것에도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오타와정착서비스 부동산부터 물건 구매, 은행 등등 사심 없이, 제 입장에서, 얼마간의 미래까지 대비하면서 알려주십니다. 지금도 종종 전화를 드리고 조언을 구하는 든든한 지원군입니다. 이 일을 즐거운 마음으로 하시는 것 같아서 저도 괜히 힘이 나고요.

그 것 외에도, 저는 이미 오타와로 넘어왔고 서류 등등의 작업이 끝났음에도 아직도 전방위적인 애프터서비스를 해주신다는 거죠. 궁금한 것을 언제든 물어볼 수 있다는 건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이 유학원과 계약서를 쓸 때 딸이 제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유학원을 어떻게 믿어? 의심은 하지 않아?”

 

제가 곰곰이 생각하다가 답했습니다.

“사기꾼은 성실하다지만 고작 내게 사기를 치기 위해 이렇게 성실할 것 같지는 않아. 이정도 우리에게 공을 들여 준다면 사기를 당하더라도 내게 뭔가는 남지 않겠니?”

그 정도로 정성스러우셨으니까요.

그래서 저는 인트로캐나다 유학원을 ‘성실과 신의’라는 한 마디로 자신 있게 말하고 싶어요.

유학이라는 두 글자만 손에 쥐고 안개 속을 헤매던 시점부터 현지에 정착한 지금까지도 매 순간에 큰 의지가 되니까

 

 

어쨌든 인트로 유학원 덕분에 결정이 빨라지고 토론토에서 오타와로 지역을 과감하게 변경했어요. 이상하게 토론토가 저한테는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더라고요. 그냥 큰 도시 아니야? 그런 생각에.

오타와는 꿈에도 생각 안하다가 유학원에서 기억 너머에 있던 도시 이름을 끄집어내주고 이런 저런 얘기를 듣다보니 제게 찰떡이더군요.

도시의 규모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IntroCanada님의 댓글

IntroCanada 작성일

도시의 규모도.........
이어지는.... 자세한 원문 보기 - 인트로캐나다 네이버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ottawaking/223064489635
링크 클릭하시면 본문 보기로 연결됩니다
감사합니다.

Total 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이름
연락처
이메일
비밀번호
상담
     



회사소개|수속혜택|수속절차|찾아오시는길|개인정보보호정책
(주)인트로캐나다  대표:유학현  사업자등록번호 : 101-86-4442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0-서울양천-00375호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31길8 공덕 SK리더스뷰 201동 305호   캐나다조기유학 캐나다영어캠프 Tel:02.587.2511   필리핀 영어캠프 Tel: 02.587.2512   E-mail: info@introcanada.com
Copyright ⓒ 2023 introcanada.com All Rights Reserved.